top of page
장성철 목사 사진.png

장성철 Rev. Steven Chang

장성철 담임목사는 과학도의 꿈을 가지고 미국에 유학온 후 다양한 이민자의 경험을 하던 중 하나님의 소명을 받아 개혁신학의 대표적 웨스트민스터 신학교를 졸업하고 목회자의 길을 가게 되었다. 필라델피아에서 목회의 경륜을 쌓으며 점점 잃어버리고 있는 다음 세대의 복음 전도를 위해 보스턴에서 사회봉사 단체와 사역 개척을 하던 중 보스턴 장로교회의 부름을 받고 교회를 섬기게 되었다.

영혼을 사랑하는 주님의 사랑을 나누며, 진리의 말씀으로 섬겨서 신실한 믿음의 사람들이 기쁘게 주님을 예배하는 교회를 꿈꾸며 날마다 무릎꿇고 엎드리고 있는 장성철 목사는 가족으로 박은진 사모와 세 자녀가 있다. 

​담임목사

1669499901281.png

정종근 David J Chung

정종근 목사는 2009년 직장생활을 하던 중 인생의 목숨을 걸 만한 사명을 발견하라는 메시지를 접하게 됩니다.  창세기 12장에서 아브라함에게 지시할 땅으로 가라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미국으로 예배자의 비전을 품고 유학을 오게 됩니다.

미국에 살게 되면서 이전보다 더 하나님을 친밀히 만나게 됩니다. 처음 도착한 오클라호마 털사 땅에서 믿음의 기초를 다시 다지게 됩니다. 텍사스 달라스로 이주해서는 M-div(목회학석사)과정을 하면서, 교회 사역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다시 털사로 돌아와 청년부와 예배를 담당했습니다.

이제 보스턴 장로교회로 부르심을 받아 이 땅에서 하나님과 사람들을 섬기며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행복한 삶을 함께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부목사

Pastor PaulKim_edited.jpg

김보광  Paul Kim

김보광 목사는 기독교 가정에서 태어나 모태 신앙으로 늘 교회 안에서 자라 왔다. 

중학교 3학년 때 쯤 교회에 처음으로 드럼이라는 악기가 들어 오면서 음악에 흥미를 갖게 되었고 점점 자연스럽게 크리스천 뮤지션을 꿈꾸며 찬양사역을 시작하게 되었다. 2002년 말, 더 넓은 곳에서 전문적인 음악공부를 하고자 보스톤에 유학을 오게 되었고, 하나님의 섭리와 인도하심을 경험하며, 찬양 사역을 넘어 목회자로서 부름심을 받게 되었다. 

한국을 시작으로 보스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찬양사역을 경험했지만, 결국은, 말씀으로 훈련되지 않으면 어떤 사역도 ‘바람에 날아가는 겨와 같음’을 깨닫게 하셨다. 그 깨달음으로 인하여 선교적 차원에서 진행하던 문화사역을 모두 중단하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기다리던 중, 이곳 보스톤 장로교회로 인도하심을 받아 귀한 어린이 사역을 섬기게 되었다. 

현재 슬하에 세 딸 은영, 하영, 수영이, 그리고 항상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는 아내 박금주 사모와 함께 살고 있다.

​교육목사 (유년부)

IMG_2028_edited_edited.jpg

이세윤  John Lee

이세윤 전도사는 한국에서 목회자 가정에서 태어나 11세였던 2009년에 가족과 함께 미국 보스턴으로 오게 되었다. 1.5세의 삶을 시작하며 한인교회에 계시던 유스담당 전도사님을 통해 하나님을 새롭게 경험하게 되면서 유스 아이들에게 하나님이 어떠신 분인지 알리는 사람이 되는 꿈을갖게 되었다. UC Davis에서 공부하는 동안 캠퍼스 사역을 통해 훈련을 받고, 다시 보스턴으로 돌아와 고든콘웰신학대학원에서 M.Div와 MACO 과정을 공부하던 중, 이곳 보스턴장로교희로 인도하심을 받아 유스 사역을 섬기게 되었다.

​교육 전도사  (유스 그룹)

1669499713989.png

박은영 사모는 목회자셨던 조부모와 장로님이셨던 부모님 밑에서 자라 거부감없이 기독교적 문화를 접하며 자랐다.  하지만 하나님을 개인적인 구세주로 고백하기까지는 시간이 걸린다. 늘 질문은 많았지만 질문을 할 수 없는 그 시절 교회 분위기 덕에 종교생활만 잘 하는 성인으로 자라게 되었다. 그러다 대학시절 온누리교회와 하용조 목사님을 만나 신앙생활을 하며 하나님의 사랑이 얼마나 크고 위대하신지를 경험하고 고백하게 되었다. 그리고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경험한 자로써 그 사랑을 경험하지 못하고 질문만 가득한 청소년과 아이들을 섬기고 싶은 꿈을 꾸게 된다. 

방송일을 하던 청년때에 자연스레 동종업계에 있던 지금의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하고 인생의 의미와 비전을 다시 점검한 후, 남편의 신학공부를 위해 미국으로 따라 나섰다. 그 후 미국에 와서 이민교회를 섬기며 그녀의 남편은 청년과 예배를 섬기게 되고, 그녀는 그간 꿈꿔왔던 아이들을 섬기기 시작했다.  텍사스, 오클라호마에서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던 중 보스턴 장로교회의 아이들에게 말씀을 전할 부르심이 허락된다.  그 부르심에 순종해 아이들에게 하나님은 어떤 분이시고, 그 분이 얼마나 우리를 기다리고 계시는지를 전하는 은혜를 누리며 살고자 한다.

박은영   Eunyoung Park

​ 교육 사역자 (유치부)

반봉현  

1679880745720.png

목사 (사랑부)

반봉현 목사는 한국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1996년 경기도 용인에 반석교회를 개척하고 사역하였고 2003년 보스턴으로 가족과 함께 이주하였습니다. 이민 목회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가정들을 접하며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소명의 길을 발견하기위해 고민 하던 중 둘째 자녀가 발달 장애를 진단 받고 양육하며 장애아동과 장애인, 또한 그 가정들을 섬기는 사역을 사명으로 받아드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보스턴 장로교회로 인도하심을 받고 사랑부로 섬기게 되었습니다. 보스턴 지역의 소외된 장애인들과 가정들을 위해 하나님의 복음이 누구에게나 전파되어야 한다는 소명과 장애인 전도와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을 토대로 더불어 함께하는 예배자로 사랑부를 부흥시키는 비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현아 사모와 슬하에는 두 자녀가 있습니다

 

송린전도사님.jpg

송 린  Lynn Song
 

Pastor Lynn Song studied to become a pastor at Calvin Theological Seminary in Grand Rapids, Michigan. He grew up in Stellenbosch, South Africa, and Seoul, South Korea. And growing up in these places made him think much about what it really means to be a Christian in today’s world. Pastor Lynn's vision for New Life Ministry is that it will become a community that not only where brothers and sisters in Christ can enjoy great fellowship with each other, but also where serious questions about life and faith are asked and answered, and where the members of the body of Christ work together to bring glory to God and expand the Kingdom of God.

​교육 전도사  (NLM)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