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ebadmin156

07/14/2023

Mother’s Day: 오늘은 어머니 주일입니다. 모든 어머니들의 사랑의 수고와 헌신에 감사하며 부모님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카네이션 꽃 준비 위해 수고한 분들과 유스그룹에 감사드립니다.

특별새벽기도회: 5월 20일 토요일 새벽기도회는 다음세대 특별새벽기도회로 모입니다. 우리 자녀들이 말씀과 기도와 찬양으로 섬기는 새벽기도회에 많은 분들의 기도와 참여바랍니다. (말씀: 이세윤 전도사)

Teacher Appreciation Sunday: 다음 주일 오후 3시30분에서 6시까지 교사사은회가 교회 체육관에서 있습니다. 양로원방문: 지난 주일 Magnolia Gracious Re-tirement Living 방문해 아름다운 연주를 선사한 유스오케스라와 선물을 준비해 주신 분들과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홈리스사역: 어제 (매월 2째주 토요일) 우스터 소재 John St. Baptist Church에서 진행된 홈리스사역 에 함께 섬겨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선교후원골프대회: 5/20(토) 12시에 Highfield Golf & Country Club 에 모여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후원: 긱섬 고사리와 버섯 추가구입이 가능합니다. (신청: 백동기 집사)

오늘의양식: 한영 묵상집 “오늘의 양식 (Our Daily Bread) 6, 7, 8월”호가 나왔습니다. 많이 받아가셔서 자녀들과 이웃과 함께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간증콘서트: 5월26일(금) 본교 본당에서 간증콘서트(유영광 집사,구현모 형제)가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은혜받으시길 바랍니다.

미디어위원회: 비디오촬영,편집, 음향믹서운영에 함께 봉사하실 분을 찾습니다.(문의:오진석 집사)

졸업축하: 김사라, 김주나, 김주희, 김지호, 이상아, 장영원 대학졸업과 김하나 대학원 졸업을 축하합니다.

한국학교: 한국학교 학생들의 그림일기 전시를 2층 발코니에서 합니다. 많이들 오셔서 관람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어제 5월13일(토)뉴잉글랜드 지역 협의회 주최로 열린 글짓기 대회 및 손글씨 대회에 10명의 아이들이 참가했습니다. 27일 대회 시상식에서 아이들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 바랍니다.

찬양집회: 5월24일(수) 8시에 하트포트 제일 장로교회에서 어노인팅 찬양집회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04/14/2024

선교회월례회: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모임장소) 1선교회: 기도실, 2선교회: NLM 룸3선교회: 성가대실, 4선교회: 유년부실5선교회: 대학부실, 6선교회: 사랑부실 홈리스사역감사: 어제 진행된 홈리스 사역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홈리스 사역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지역선교를 잘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

04/07/2024

제직회: 오늘 예배 후에 1/4 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회월례회: 다음주 주일(4/14)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순리더모임: 4월 10일(수)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금요집회: 이번주는 I국을 섬기시는 장이삭 선교사님이 선교보고 및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홈리스사역: 다음주 토요일(13일)에 우

03/23/2024

설립주일: 오늘은 보스턴 장로교회 설립 48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를 세우시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예물을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드려진 헌금은 교회 설립 50주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부활주일: 다음 주일은 주님이 부활하심을 기념하는 주일 예배로 모입니다. 기도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