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ebadmin156

10/02/2022

감사: 오늘 은혜의 말씀을 전해주신 전덕영 원로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선교지에서도 항상 건강하게 사역을 잘 감당하실 수있도록 목사님과 사모님을 위해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일 예배시간 변경: 오늘부터 주일예배시간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1부예배: 오전 9시 (한국어) - 본당

- 2부예배: 오전 11시 (한국어) - 본당

유치부, 유년부, 유스그룹, 사랑부

New Life Ministry- NLM 예배실


임직예배: 10월 16일 주일 오후 5시에 장로, 안수집사, 시무권사 임직식이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3/4분기 제직회: 다음 주일 2부 예배 후 3/4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회 월례회: 오늘 예배 후에 각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선교회 찬양제: 10월 23일 주일 예배 후 제3선교회 주관으로 선교회 찬양제가 있습니다.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선교회가 하나 되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모두 참여해 주시기바랍니다.(문의: 정준영 집사)


정기당회: 오늘 선교회 월례회 후에 당회실에서 모입니다


유아세례/입교: 11월 13일 주일에 있을 유아세례와 입교및 세례를 받기 원하는 분들은 오늘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스그룹: 이세윤 전도사,유아/성인: 김보광 목사)


남성/여성 성경공부: 다음과 같이 장년성경공부 가을학기를 시작합니다.

- 남성: 10월 4일(매주 화요일) 오후 7시30분, 가스펠프로젝트 구약6 돌아온 하나님의 백성

(문의 천갑수 장로)

- 여성: 10월 5일(매주 수요일) 오전 9시30분,가스펠프로젝트 신약1 위대한 복음

(문의: 김명이 집사)


순리더 모임: 10월 5일 수요일 오후7시 30분에 도서실에서 모입니다.


학부모회의: 유치부 학부모회의가 오늘 2부예배 후 오후 1시에 유치부실에서 있습니다.


사랑부 봉사: 10월 16일 주일부터 시작하는 사랑부 장애우 사역에 봉사하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문의: 반봉현 목사/이현아 사모)


금요찬양집회: 10월 8일부터 믿음의 세계/믿음의 이야기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성경에 기록된 믿음의 25인에 대하여 배우며 은혜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경정독문답지: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제40주차부터 안내석 앞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이전 문답지를 원하시면 안내석에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조나영/최순강, 엄현상

조회수 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04/14/2024

선교회월례회: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모임장소) 1선교회: 기도실, 2선교회: NLM 룸3선교회: 성가대실, 4선교회: 유년부실5선교회: 대학부실, 6선교회: 사랑부실 홈리스사역감사: 어제 진행된 홈리스 사역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홈리스 사역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지역선교를 잘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

04/07/2024

제직회: 오늘 예배 후에 1/4 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회월례회: 다음주 주일(4/14)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순리더모임: 4월 10일(수)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금요집회: 이번주는 I국을 섬기시는 장이삭 선교사님이 선교보고 및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홈리스사역: 다음주 토요일(13일)에 우

03/23/2024

설립주일: 오늘은 보스턴 장로교회 설립 48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를 세우시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예물을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드려진 헌금은 교회 설립 50주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부활주일: 다음 주일은 주님이 부활하심을 기념하는 주일 예배로 모입니다. 기도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