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ebadmin156

11/13/2022

추수감사주일: 다음 주일은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며 추수감사 주일예배로 모입니다. 한 해를 돌아보며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기 원합니다. 기도하며 마음 다해 주님께 드릴 예물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슈박스 프로젝트: 크리스마스를 맞아 선물상자(ShoeBox) 프로젝트를 통해 전 세계 불 우아동을 돕고자 합니다. 주일학교, 유스학생들 뿐만 아니라 모든 성도가 참여할 수 있는 프로젝트로 박스 당 $10(박스 가격과 배송료 포함)과 함께 나이와 성별에 맞는 선물들($10-15불 상당)을 채워 11월20일 까지 김보광 목사에게 돌려 주시면 됩니다. 아래 로비에서 등록을 받고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문의:김보광목사)


담임목사 동정: 알젠틴 세계선교회 중남미 선교대회를 은혜 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사장:오세훈 목사, 부이사장: 장성철 목사)

11/13-11/17 파라과이 아순시온 교회 집회 및 선교지 방문 일정과 무사히 귀임하도록 계속 기도 부탁드립니다.


교사모집: 유스(중고등부)를 섬길 교사를 모집합니다. (문의: 이세윤 전도사)


채움쓰기성경: 1,2권을 11월 말까지 정종근 목사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등록: 김진구/김이레 (신묘,은묘,준묘)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04/14/2024

선교회월례회: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모임장소) 1선교회: 기도실, 2선교회: NLM 룸3선교회: 성가대실, 4선교회: 유년부실5선교회: 대학부실, 6선교회: 사랑부실 홈리스사역감사: 어제 진행된 홈리스 사역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홈리스 사역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지역선교를 잘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

04/07/2024

제직회: 오늘 예배 후에 1/4 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회월례회: 다음주 주일(4/14)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순리더모임: 4월 10일(수)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금요집회: 이번주는 I국을 섬기시는 장이삭 선교사님이 선교보고 및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홈리스사역: 다음주 토요일(13일)에 우

03/23/2024

설립주일: 오늘은 보스턴 장로교회 설립 48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를 세우시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예물을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드려진 헌금은 교회 설립 50주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부활주일: 다음 주일은 주님이 부활하심을 기념하는 주일 예배로 모입니다. 기도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