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webadmin156

12/04/2022

선교회 월례회: 주일 예배 후에 각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모임 장소) 1선교회: 기도실, 2선교회: 성가대실 3선교회: 유년부실, 4선교회: 만나카페 5선교회: 유스오케스트라실, 6선교회: 사랑부실

정기 제직회: 다음 주일 2부 예배 후 4/4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찬양집회: 이번주 12월 9일(금) 오후 8시에 한웅재 목사와 함께하는 특별 찬양집회가 있습니다. 많이 참석하셔서 크신 은혜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유스 겨울 수련회: Singing Hills Christian Camp(Plainfield, New Hampshire)에서 “Our Healer”라는 주제로 12월 26일(월)부터 28일(수) 까지 있습니다. 12월 18일(주일)까지 permission slip과 함께 많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하는 학생들을 수련회 장소까지 라이드 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문의: 최인석 집사, 이세윤 전도사)

유년부 크리스마스 뮤지컬: 매 주 금요일 8시-9시 30분, 주일 오전 10시-10시45분에 크리스마스 뮤지컬을 위한 연습이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크리스마스 칸타타: 계속해서 성탄 칸타타에 참여할 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찬양대원이 아닌 분들도 함께 성탄의 기쁨을 나눌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신청 및 문의: 이은우, 조은아 집사)

생명의 양식: 제 66주차로 구약 성경이 끝이 납니다. 미처 제출하지 못하신 문제지를 픽업하셔서 다음주에 같이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오늘의 양식: 한영 묵상집 “오늘의양식 (Our Daily Bread) 많이 받아가셔서 자녀들과 이웃과 함께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영아부: 영아부에서 아이들 하이체어를 필요로 합니다. 집에 있는 하이체어를 도네이션 해주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문의:윤경균 집사)

한국학교: 가을 학기가 오늘 종강을 합니다.

2부 예배 후에 동요 발표의 시간이 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신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축복하고 격려하는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조회수 1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04/14/2024

선교회월례회: 오늘 예배와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모임장소) 1선교회: 기도실, 2선교회: NLM 룸3선교회: 성가대실, 4선교회: 유년부실5선교회: 대학부실, 6선교회: 사랑부실 홈리스사역감사: 어제 진행된 홈리스 사역에 동참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홈리스 사역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지역선교를 잘 감당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

04/07/2024

제직회: 오늘 예배 후에 1/4 분기 제직회로 모입니다. 제직들은 빠짐없이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회월례회: 다음주 주일(4/14) 친교 후에 선교회 월례회로 모입니다. 순리더모임: 4월 10일(수) 유년부실에서 있습니다. 금요집회: 이번주는 I국을 섬기시는 장이삭 선교사님이 선교보고 및 말씀을 전해 주십니다. 홈리스사역: 다음주 토요일(13일)에 우

03/23/2024

설립주일: 오늘은 보스턴 장로교회 설립 48주년 기념주일입니다. 교회를 세우시고 지금까지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의 예물을 드리는 시간을 갖습니다. 드려진 헌금은 교회 설립 50주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부활주일: 다음 주일은 주님이 부활하심을 기념하는 주일 예배로 모입니다. 기도와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 -

bottom of page